로고

강동물류
로그인 회원가입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고객센터

    강동물류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고객센터

    CONTACT US 053-123-4567

    평일 00시 - 00시
    토,일,공휴일 휴무

    공지사항

    강동물류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공지 2020년 온라인몰의 강세로 인한 배송차량의 증차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동물류 댓글 0건 조회Hit 96회 작성일Date 19-12-17 16:44

    본문

    배송및 물류분야에서 적극적 행보를 보이고 있는 업체들은 대형마트들입니다.

    이마트는 쓱배송에 이어 2019년 6월 새벽배송 시장에 뛰어들었고, 홈플러스 또한 점포를 풀필먼트 센터로 전환해 물류센터 구축비용을

    절감하면서 동시에 당일배송을 강화하는 움직임입니다.

    롯데슈퍼 또한 자동화 물류시스템을 도입한 롯데 오토프레시 의왕점을 통해 3시간내 배송을 확대하려 노력중입니다.

    저희 회사에서는 내년 1월1일부터 남양주 홈플러스 배송차량을 직접관리를 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지역으로도 확장해 나갈 계획입니다.

    홈플러스는 점차적으로 온라인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온라인 주문건수의 매출액을 2조원대로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홈플러스 풀필먼트 센터는 대형마트의 4만여종 상품 중 온라인 주문의 70%가 집중되는 3,000여종 '핵심상품'을 피킹하고

    나머지 17,000여종은 피커가 일반 매장에서 피킹 각 상품이 컨베이어를 따라 움직이면 피커가 해당 상품을 트레이에 담습니다.

    홈플러스는 온라인 물류계획으로 냉장/냉동 배송차량을 2019년 8월1,000여대에서 2021년까지 3,000여대로 확장해 나갈계획입니다.

    저희 회사는 택배업무부터 운수업무,배차,울산지사,호남지사,미얀마지사가 있으며 점차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를 통한 온라인부문이 강화하다보니 자연스럽게 배송 또한 온라인주문시장이 확장되고 있습니다.

    이마트 온라인몰과 신선식품의 선두주자 마켓컬리등 2020년에는 점차 새벽배송차량을 증가시키고 있으며

    강동물류에서는 이러한 일자리를 많이 보유하고 있으므로 많은 차주분들께서 관심을 가져주었으면 합니다.

    편하고 쉽게 돈많이 버는 일자리는 없습니다.

    그러나 보장되고 안정된 일자리는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